항공과 합격후기


 

- 후기가 도움이 된다면, 추천 또는 댓글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주세요 

  합격후기

합격자
모집년도 2022학년도
합격대학
영산대학교
이름 방경태
고등학교 영남고등학교
내신등급 4.1
합격소감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에서 실수를 하여 기대도 안하고 있었지만 합격을 받아서 정말 기분이 좋았고, 오르다에 다니는 것을 정말 천운이라고 생각을 하였습니다.
받은 면접질문
대학교와 고등학교의 차이점은?
학교에 입학하여 가장하고 싶은것은?
우리학교의 지원동기는?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은?
면접진행과 분위기, 그리고 에피소드가 있었다면?
교수님들이 되게 자주 웃어주시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셔서 면접을 잘볼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하고싶은 말에서 실수로 다른대학교 이름을 말을 하여 떨어졌다고 생각을 하고 침울해 있었는데 제 기분을 눈치채신 교수님들이 괜찮다고 하셨던적이 있습니다.
특별히 이 대학 면접을 위해 준비한 것이 있다면?
교수님들에 관한 정보를 사전에 많이 조사하여 면접때 잘 활용하였고 모든 답변에 열정을 강조하고 자신의 열정을 보여 줄 수 있는 답변을 하였습니다. 예상질문에 없는 질문이 자주 나온다고 하여서 스터디때 친구들에게 부탁하여 즉석에서 질문을 받고 답변을 하는 연습을 많이 하였습니다.
수업이나 스터디때 가장 많이 받은 피드백과 극복했던 방법은?   또는, 입시를 준비하면서 힘들었던 점과 극복했던 방법은?  (중복가능)
팔이 어색하고 부자연스럽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는데, 거울을 보고 자세를 고치고 수업과 스터디를 통하여 수많은 연습을 하여 극복을 했습니다. 그리고 말이 점점 빨라진다는 피드백을 많이 받았었는데, 답변을 보며 천천히 말하는 연습을 하였고, 스터디와 수업을 할 때 침착함을 유지하면서 답변을 하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침착하게 말을 하다보면 꼬리질문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잘 말할 수 있는 습관까지 기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르다가 좋았던 점 또는 선생님들께 전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중복가능)
오르다를 다니면서 성격도 정말 많이 바뀌었고 친구들과 함께 선의의 경쟁을 하다 보니 더욱 열심히 노력하게 되었습니다. 선생님들이 학원에 다니는 모든 학생들의 이름을 한번에 외우시고 성격까지 다 파악을 하실 만큼 학생들에게 관심이 많으시니깐 더욱 빨리 성장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류지애쌤 처음에는 너무 무서웠지만 시간이 지나고 실전면접을 볼 때 류지애쌤보다 무서운 교수님들이 한명도 없었습니다.

0 Comments

상담신청

고객센터


053.243.2690
월-금 : 12:00 ~ 21:00
토-일 : 10:00 ~ 18:00
공휴일 휴무